본문 바로가기
찬양 Hymn

D코드 찬양콘티 빠른찬양 모음

by 크리스천인사이트 2022. 1. 29.

오늘은 D코드 찬양중에서도 빠른 찬양들을 모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은 D코드 하면 어떤 찬양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옛날사람이그런지.. D코드 하면 '주의 자비가' 찬야이 떠오르네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D코드 찬양하면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그런 신나는 찬양들이 이미지로 떠오릅니다.

D코드 찬양들은 역시나 C키를 하나 높여서, 혹은 E코드 찬양을 한키 낮춰서도 콘티를 짤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나란한 조'로써 Bm코드 찬양들도 함께 가능합니다. 이제 내일이 주일입니다. 찬양인도를 준비하시거나 찬양콘티를 짜시는 모든 분들께 영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Photo by Nathan Dumlao on Unsplash

 

D코드 빠른찬양 모음 for 찬양콘티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감사로 제사 드리는 자가 (E코드 가능)

감사와 찬양드리며 (E코드 가능)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E코드 가능)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나의 등 뒤에서 (E코드 가능)

내가 어둠속에서 (E코드 가능)

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 (E코드 가능)

 

성령이여 내 영혼을 (C코드 가능)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Bm

예수 보다 더 좋은 친구없네 (나의 참 친구)

예수 사랑하심은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

우리 함께 기뻐해 (E 가능)

 

존귀 오 존귀하신 주 (E 가능)

주님 내게 선하신 분

주님의 마음으로 나 춤추리

주 다스리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 이름 큰 능력 있도다

주 자비 춤추게 하네 (춤추는 세대)

지금 우리가 (아름답게 하리라)

 

할 수 있다 해보자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빠른찬양들 23곡 정도를 정리해봤습니다.

예배인도로 찬양콘티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C코드 빠른찬양'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익숙한 찬양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럼 평안하시고, 늘 승리하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 성호를 송축하라"

Let all that I am praise the Lord; with my whole heart, I will praise His holy name

 

시편 Psalms 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