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Hymn

찬양콘티를 위한 A코드 느린찬양 모음

by 크리스천인사이트 2022. 2. 4.

설연휴가 금방 지나고 벌써 내일이면 주말이고, 예배하는 주일입니다. 예배를 인도하고 찬양콘티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A코드 느린 찬양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느린찬양들은 보통 예배시작과 끝에 배치가 됩니다. 성도들을 예배로 참여시키고, 마지막에는 설교말씀으로 이어주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도 찬양으로 승리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Photo by Jasmin Ne on Unsplash

A코드 느린찬양 모음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 보라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는 믿네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는 찬양하리라

나의 백성이

나의 안에 거하라

나의 영혼이 잠잠히 (오직 주만이)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내 삶 드리리 (소망없는 내 삶에)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사망에 그늘에 앉아 (그날)

성령이 오셨네 (허무한 시절 지날때)

십자가 (무엇이 변치 않아)

 

아름다우신 (내 안에 주를 향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예수 나의 치료자

예수 아름다우신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예수 (슬픈 마음 있는 자)

예수 우리 왕이여

온전케되리 (주 앞에 나와)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 (비전)

우리 죄 위해 죽으신 주

위대하신 주 (빛나는 왕의 왕)

이 땅의 황무함을 보소서 (부흥)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주께 가오니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주님은 내 호흡

주님은 산 같아서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부족함없네)

주만 바라볼지라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자)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A코드 느린찬양들 40곡을 정리해봤습니다.

정말 좋은 찬양들이 많습니다. 

오늘 금요기도회때 당장 예배의 첫과 마지막을

위한 찬양들로도 손색이 없겠네요. 

 

찬양콘티를 준비하고 예배를 인도하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감사찬양'들을

모아서 올려보겠습니다. 승리하세요!**

 

[A코드 빠른찬양 모음] 바로가기

 

콘티짜기 좋은, A코드 빠른찬양

찬양인도를 하다 보면 늘 하는 고민이 같은 코드(키) 계열의 찬양이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하는 것이다. 코드가 같다면 앞 뒤 찬양을 이어서 할 수 있고 그만큼 다양하게 리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renewmystrengt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