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로 기도하기 English Prayer

주님 제가 당신을 잊었습니다 _ 영어기도

by 크리스천인사이트 2022. 8. 21.

 

 

Lord, I worry because I forget Your wisdom.

I resent it because I forgot Your mercy.

I covet because I forgot Your beauty. 

I sin because I forgot Your Holiness.

I tear because I forgot Your sovereignty.

You always remember me.

Help me to remember You.

Please give me Your grace

and cover my daily life with the blood of the cross.

 

In Jesus' name, I pray. Amen.

 

 

주님,  당신의 지혜를 깜박하고 제가 걱정을 했습니다.

당신이 베푼 그 자비를 잊고 억울해 했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을 까먹고 제가 탐욕을 부렸습니다.

당신의 거룩함을 무시하고 제가 죄를 지었습니다.

당신의 주관하심을 잊고 제가 눈물을 흘렸습니다.

당신은 늘 저를 기억하시는 분이십니다.

제가 당신을 잊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제발 당신의 은혜를 제게 주시고

십자가의 보혈로 제 매일의 삶을 덮어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Photo by Luis Alberto Sánchez Terrones on Unsplash

 

돌이켜보면 이번 한 주도

정말 주님의 은혜로 살았습니다.

 

매일 행동으로 생각으로 죄를 지으며

후회하며 살아가지만 하나님께서 늘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오직 주님의 은혜로 거룩한 주일의

기쁨을 만끽하기 원합니다.

기쁨의 예배로 승리하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