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Hymn

힘을 주는 찬양모음 20곡

by 크리스천인사이트 2022. 3. 16.

인생 참 힘듭니다. 내 마음대로 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바로 우리 인간의 인생인 것 같아요. 포기하고 싶고, 그만두고 싶고, 다 때려치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죠. 여러분은 삶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이러한 힘든 인생을 살아갈 때, 우리에게 힘을 주는 찬양들을 모아봤습니다. 찬양은 우리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정리한 찬양들은 더욱 큰 힘과 은혜를 부어주는 소중한 찬양들인 것 같습니다. 아래의 찬양들을 통해 힘을 얻고 은혜로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Photo by Jon Tyson on Unsplash

 

힘을 주는 찬양 20곡 (가나다순 정렬)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E

내 구주 예수님 C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E

내 주 같은 분 없네 E
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C

 

돌아서지 않으리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C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G
시편 139편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A

심령이 가난한 자는 (팔복) C

아바 아버지 F

열려라 에바다 (어두워진 세상 길을) E

오 신실하신 주 (하나님 한 번도 나를) C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C

이제 역전되리라 C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C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G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A
주님 손잡고 일어서세요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C

하나님의 음성을 C

하나님이시여 C

 


어떠신가요? 위의 20곡은 개인적으로 제가 힘이 들때

정말 힘이 많이 되었던 찬양들입니다.

 

위의 찬양들 중에서도 특히 제가 10대 때에

은혜받았던 찬양은 '너는 내 아들이라'인데요. 

처음 가사부터 정말 마음을 울립니다.

 

그리고 요즘에 특히 은혜받는 찬양은

바로 '이제 역전되리라'라는 찬양입니다. 

 

unsplash.com

 

정말 은혜가 되지 않나요?

저는 정말 이 찬양을 들을때마다

왠지 힘이 나고 정말 성령님께서

제 곁에서 저를 중보하시고

나의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되는것이

느껴지는 상상을 하게 되더라구요.

 

찬양의 힘이 이런게 아닌가 싶구요.

물론 찬양을 혼 으로만 휩쌓여서 감정적으로

하는것은 문제가 될겁니다. 하지만

영과 진정으로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찬양은

정말 우리가 힘들때 우리의 마음을 드림으로써

하나님의 은혜안으로 들어가게 만드는

거룩한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힘들때 기도하고 찬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을 주는 찬양들을 통해서 어떤 어려움가운데서도

일어나서 하나님과 함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승리하세요!!**

'찬양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활절 찬양 모음 23곡  (0) 2022.03.24
축복송 모음, 축복찬양 18곡 모음  (0) 2022.03.18
C코드 느린찬양 모음 27곡  (0) 2022.03.09
부흥회 기도회 찬양 모음  (0) 2022.03.07
사순절 십자가 찬양 18곡 모음  (0) 2022.03.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