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Hymn

마커스 G코드 찬양 15곡 모음

by 크리스천인사이트 2022. 2. 11.

은혜로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커스찬양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마커스 찬양중에서도 G코드 찬양들만 모아봤습니다. 심종호 인도자님, 소진영 인도자님 그리고 김남국 목사님의 말씀까지 정말 대단한 마커스워십팀이죠? 마커스의 은혜로운 찬양들로 예배인도 혹은 찬양인도를 하기 원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커스 G코드 찬양 15곡

(가나다순 정렬)

거룩하신 전능의 주 (You Are Holy)
그가 오신 이유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그는 주 (우리를 위하여 이 땅에 오셨네)
그 사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그 이름 여호와 (환란의 날에 나의 피난처시라)

나는 주만 높이리
나의 한 숨을 바꾸셨네 (고달픈 삶에 은혜도 무뎌지고)
날 향한 계획 (내 앞에 주어진)

이 곳에서 (모두 나와 주 경배하네)

주께 가까이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주님의 은혜 넘치네 (주 신실하심 놀라워)
주 은혜임을 (주 나의 모습보네)

한나의 노래 (어제와 다른 괴롬과 슬픔)
호산나 (찬양 중에 눈을 들어)


다시 한번 훑어봐도
정말 주옥같은 찬양들이네요..
마커스 워십의 찬양들은 번역곡도 많고
자작곡 비중도 높은데요. 예배 인도자들이
매일의 삶을 이겨내며 찬양하는
모습들이 정말 울림을 주는 것 같습니다.

찬양콘티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