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Hymn

E코드 느린 찬양 리스트

by 크리스천인사이트 2022. 1. 24.

기타로 찬양인도할 때 좋은 E코드, 느린 찬양들을 모아봤습니다.

개방현 E코드, E키 찬양들은 기타로 연주할때 더욱 풍성함을 가능케 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E코드 찬양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느린 찬양들만 모아봤습니다. 찬양을 시작할때, 말씀전 하나님의 임재를 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찬양들입니다. 아래의 찬양 리스트를 통해 찬양을 인도하시거나, 찬양콘티를 짜시는 분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Photo by Sarah Noltner on Unsplash

 

E코드 느린 찬양 리스트

(가나다순)

 

공감하시네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나의 부르심

나의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내 갈급함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내 주 같은 분 없네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빛 되신 주

 

선한 능력으로

시선 (내게로 부터 눈을 들어)

신실하게 진실하게 

 

영원한 왕 예수 

예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때 (Once Again)

예수 사랑해요

예수 이름 찬양

예수 피를 힘입어 (주의 보좌로 나아갈때에)

온 맘 다해 (주님과 함께하는)

우리에게 향하신

우리 함께 기도해

 

전심으로 주 찬양

좋으신 하나님

주께서 높음 보좌에

주 나의 왕 (주 날 위해 버림받으심으로)

주는 거룩

주는 평화

주님 계신 곳에 나가리

주님은 절대 포기않으시죠

주님이 우리를 (빛으로 부르신)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 앞에 다 엎드려

주 오셔서 구하시리 (두려운 마음 가진자여)

축복의 통로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E코드 찬양이 필요하실 때

위의 찬양목록중에서 영감있는 찬양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찬양콘티를 짜시고, 검색해서 다운받아

악기팀 등과 공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E코드 빠른 찬양들

목록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워낙 좋은 찬양들이

많아서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찬양과 함께

승리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온 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로 발할찌어다. 그 이름의 영광을 찬양하고 영화롭게 찬송할찌어다" _ 시편 66편 1-2절

 

'찬양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도회 찬양 모음  (0) 2022.01.27
마커스워십 임재찬양 13곡  (0) 2022.01.25
금요기도회 찬양인도, 찬양콘티  (0) 2022.01.21
보혈 찬양 모음 22곡  (0) 2022.01.20
G코드 빠른찬양 모음  (0) 2022.01.15

댓글